이니스프리 올인원 산소 팩 & 클랜져

 

이니스프리에서 온라인 전용으로(요즘엔 매장에서 종종 보이긴 하지만) 출시된 산소라인 제품 중 하나로

출시기념으로 정품을 제공하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기에 응모!

당첨자 확인을 하지도 못하고 어느날 갑자기 날아온 택배로 그제서야 당첨 사실을 알았다는...

올인원 산소 팩 & 클랜져, 올인원 산소 미백 보습젤, 올인원 산소 탄력 보습젤 중 내가 선택한 것은 팩 앤 클랜져.

아무래도 은근 민감인지라 화장품 트러블에 대한 안정도를 생각해서 고른 제품.

바르면 뽀글뽀글 거품이 올라오는 제품은 정말 오랜만에 사용해보는데 이 제품처럼 물같은 제형은 처음인 듯...

플루이드 타입이라 아쉬운 점은 얼굴에 바르면서 그냥 거품이 샤샤샥 일고 온 손이 다 뒤범벅된다는 점...

어쨌든 조금 아쉽다는...

제형측면은 이 정도로 넘어가고...

 

이 제품의 제일 매력적인 점은 클랜져로 사용하는 것도 사용하는 것이지만 팩 사용 시 더 크게 느껴진다.

팩 사용 시 뽀글뽀글 올라오는 거품으로 인해 모공 속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 살짝 든다.

이 제품이 주력으로 광고하고 있는 청정력에 대해서는 좀 더 사용해야지 알 수 있을 것 같지만...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물을 머금고 있는 그 자체를 보여주기에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단 생각이 든다.

정말 매끈매끈...

게다가 물기를 머금다 보니 촉촉한 느낌까지...

건성의 피부타입을 가진 이들에겐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.

세정 후 이 제품을 사용한 곳에만 물기가 머물러 있는 모습은 정말 계속 확인하게 만들 정도로 신기한 느낌을 가져다 준다.

(아.. 정말 어떻게 설명 할 수 가...)

 

 

 

 

 

전성분

정제수,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(계면활성제), 소르비톨(보습제), 메칠퍼플루오로부틸에텔, 메칠퍼플루오로이소부틸에텔(점도제), 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(계면활성제),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(점착제), 보리씨추출물(보습성분), 쌀추출물(피부 컨디셔닝제:미백횩과,탄력촉진 등), 쌀겨추출물(진정효과 및 보습효과), 산소, 트리에탄올아민(산도조절제, 유화제), 카프릴릴글라이콜(피부 유연화제), 부틸렌글라이콜(피부컨디셔닝제),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(피부 컨디셔닝제, 보습제), 1,2-헥산디올(방부제), 에칠헥실글리세린(피부컨디셔닝제), 잔탄검(피부컨디셔닝제), 에탄올, 디소듐이디티에이(금속이온봉쇄제), 페녹시에탄올(방부제), 향료

 

성분을 잘 보지는 못하지만 아무래도 클랜져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보니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있다.

그리고 요즘 파라벤프리를 추구하다 보니 대체 방부제로 1,2-헥산디올이라는 성분이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.

 

어쨌든 촉촉한 타입의 산소 팩과 클렌져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다.

추후에 이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본 후에 코멘트를 추가할까 한다.

 

 

-위 제품은 이니스프리에게서 제공받아 올리는 리뷰입니다.-